브람스안마의자, 월간 콘텐츠로 '11월의 브람스안마의자' 공개 NEWS - 브람스생활건강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브람스안마의자의 최신 뉴스를 만나보세요.

게시판 상세
subject 브람스안마의자, 월간 콘텐츠로 '11월의 브람스안마의자' 공개
writer 브람스 (ip:)
date 2022-11-11


브람스안마의자가 월간 콘텐츠로 ‘11월의 브람스안마의자’를 홈페이지와 자사블로그를 통해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브람스는 11월의 PICK '잘 만든 브람스안마의자'로 △올 화이트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한 '루쏘쏘' △AI 음성인식으로 스마트한 안마의자 '마스'를 추천했다.


안마의자 마스(MARS)는 3-STEP 시스템을 갖췄다. 사용자 어깨 높이를 스캔해 마사지하며 AI 음성인식으로 17가지 명령어를 인식해 마사지 모드를 작동하는 스마트 안마의자다.


이달의 추천 브람스 소형마사지기로는 △눈마사지기 '눈마'와 △브람스 다리마사지기 스테디셀러인 '각선미 스페셜'을 선보였다.


브람스 눈마는 안구를 직접 압박 하지 않고 실리콘 소재 지압봉이 눈 주변 혈자리를 부드럽게 지압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또 기존 눈마사지기는 눈을 감고 사용하기에 답답하다는 고객 의견을 수렴해 눈을 뜨고도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브람스 관계자는 “월간지 형태로 잘 만든 브람스 안마의자 제품을 소개하여 고객분들께도 좋은 정보가 되길 바란다”며 “브람스 눈마는 2022부산 키메스 박람회 당시 눈을 뜨고 사용할 수 있어 많은 분들의 호평을 받은 제품이기도 하다”고 말했다.




2022.11.10 | 아시아에이 | 기사보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수정 취소

/ byte

PASSWORD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