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정 안내 자주 묻는 질문 - 브람스생활건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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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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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bject 규정 안내
writer 브람스 (ip:)
date 2020-07-24

무상서비스

무상수리 기간은 1~2년입니다.

단, 구매조건에 따라 다르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예외]

- 영리목적 영업장 (Ex.찜질방, 사업장 등) : 1~3개월

- 다중이용시설 (비영리 목적) : 3~6개월


* 당사 통보 없이 다중이용 장소에서 설치 사용 중 발생하는 AS건은 유상 AS가 적용됨


예외(유상)

소모품은 무상as기간 내에도 유상서비스 대상입니다.

유상소모성 품목 :

ⓐ 외부시트, 내부시트, 외피&내피 등

   고객 사용빈도, 과실로 인한 변색, 탈색, 찢어짐, 낙음, 애완동물에 의한 파손

ⓑ 리모컨, 파워코드

   고객의 사용빈도로 인한 노후증상, 임의 분해 및 떨어뜨림 등의 충격에 의한 파손 등


서비스 신청 시 다음과 같은 경우는 무상서비스 기간 내라도 유상 처리 됩니다.

- 제품 내에 이물질을 투입(물, 음료수, 커피, 장난감 등) 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제품을 떨어뜨리거나 충격으로 인하여 제품 파손 및 기능상의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 신나, 벤젠 등 유기 용제에 의해 외관 손상 및 변경이 된 경우

- 브람스 정품이 아닌 부품 또는 소모품을 사용하여 제품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 브람스 정품은 고객상담실로 문의하여 지정된 서비스센터에서 구입 후 사용하세요)

- 사용전압을 잘못 공급하여 제품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 사용설명서 미숙지 상태에서의 서비스 접수로 제품 고장이 아닌 경우

- 고객이 제품을 임의로 분해하여 부속품이 분실 및 파손되었을 경우

- 지정 서비스센터의 수리기사가 아닌 사람이 제품을 수리 또는 개조하여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 천재지변(낙뢰, 화재, 풍수해, 가스, 염해, 지진 등)에 의해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 기타 고객 과실에 의해 제품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 서비스 접수 후 확인 결과 고장이 아닌 경우 왕복 출장비 등의 요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사다리차나 특수장비 사용 시 추가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 도서산간지역, 특수 지역인 경우 서비스 제한이 따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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