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람스안마의자, 홈플러스 아시아드점에 신규 매장 오픈 NEWS - 브람스생활건강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브람스안마의자의 최신 뉴스를 만나보세요.

게시판 상세
subject 브람스안마의자, 홈플러스 아시아드점에 신규 매장 오픈
writer 브람스 (ip:)
date 2022-11-17



브람스안마의자가 지난 8일 부산 홈플러스 아시아드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17일 브람스안마의자에 따르면 아시아드점 매장은 홈플러스 이용 고객 동선을 고려해 지하 2층 가전 매장 내에 있다. 앞으로도 브람스안마의자 오프라인 체험매장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브람스안마의자 아시아드점에서는 프리미엄 모델부터 다양한 소형 마사지기를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종류는 △골든이글 △루쏘쏘 △빅토리아 △테스 △루카 등 다양한 안마의자부터 △콤팩트 체어 '벨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또 다리 마사지기, 어깨 마사지 등 다양한 소형 마사지기 등 브람스안마의자 주요 제품을 다채롭게 준비했다.


브람스안마의자는 아시아드점 오픈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안마의자 최대 38% 할인 및 안마의자 구매 고객에 미니 가습기를 추가 증정한다.


브람스안마의자 관계자는 “대형마트에서 생활 공유 및 체험매장으로 최근 리뉴얼 된 홈플러스에 브람스안마의자가 입점함으로써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된다"며 “잘 만든 브람스안마의자를 더 많은 부산 시민분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체험매장을 확대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2022.11.17 | 아시아에이 | 기사보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수정 취소

/ byte

PASSWORD : 확인 취소